728x90
반응형
SMALL
광고학개론
가장 기업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광고를 본 후 귀하의 해당 상품에 대한 의견, 태도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 “오로나민C”는 우리들의 영양분을 섭취하는 음료 광고이다.
광고영상을 보면 전현무와 홍진영이 나와서 음료를 마시고 추는 춤이 아주 인상적으로 나와서 모두가 기분이 좋으면 가끔 춤을 추게 하는 광고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나민C 오로나민C 오로나민C 건강하고 활기차게 오로나민C 오로나민C 오로나민C”라고 광고를 하면서 보는 사람까지도 벌써 활기 차게 만들어 주는 영상이었고 그 효과로 인하여 사람들은 음료를 사서 먹는 효과와 비타민C가 들어있어 달달한 맛으로 더욱더 인기를 끌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mfPjsd6xl_FzfEF9DITWw
LIST
'과제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육심리학(청소년의 흡연중독문제와 학업 부진에 따른 대처방안을 토론하시오.) (0) | 2021.09.06 |
---|---|
교육사회학(“개천에서 용 난다”라는 말은 과거 경험으로만 타당할까? 아니면 지금도 가능할까?) (0) | 2021.09.06 |
경영학개론(기업에서 이익이 발생했을 때 재투자와 사회환원이라는 2가지 경우만을 선택한다고 가정하자, 2가지 경우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0) | 2021.09.06 |
가족 상담 및 가족치료 (한국 사회(문화)에서 가족 상담 및 치료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0) | 2021.09.06 |
코칭리더십이 중요한 이유를 3가지 이상 제시하고, 학습자가 생각하는 효과적인 코칭스킬에 대해 설명하시오 (6) | 2021.08.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