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제 모음

광고학개론(가장 기업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

by 성공멘탈충전소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광고학개론

가장 기업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광고를 본 후 귀하의 해당 상품에 대한 의견, 태도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 “오로나민C”는 우리들의 영양분을 섭취하는 음료 광고이다.

광고영상을 보면 전현무와 홍진영이 나와서 음료를 마시고 추는 춤이 아주 인상적으로 나와서 모두가 기분이 좋으면 가끔 춤을 추게 하는 광고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나민C 오로나민C 오로나민C 건강하고 활기차게 오로나민C 오로나민C 오로나민C”라고 광고를 하면서 보는 사람까지도 벌써 활기 차게 만들어 주는 영상이었고 그 효과로 인하여 사람들은 음료를 사서 먹는 효과와 비타민C가 들어있어 달달한 맛으로 더욱더 인기를 끌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mfPjsd6xl_FzfEF9DITWw

 

지방안녕TV

운동, 공부, 독서, 자기개발을 직접 체험하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