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사업 일기

돈 없이 사업 시작 7일 차 일기(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by 성공멘탈충전소 2023. 12. 31.
728x90
반응형
SMALL

 

돈 없이 사업 시작 7일 차 일기(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한 해의 마지막 나는 저번에 온 제품을 같이 의논하는 시간을 보냈다.

저급한 제품이지만 나름 좋게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이 제품을 팔 수 있다면 한번 팔아 볼 예정이다.

우선 내가 팔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나가 물어봐야 하고 그 상품의 상세 내용도 받아야 한다.

그래도 나 스스로 무언가를 판다는 것에 나에게 큰 의미가 있을 것으로 본다.

 

오늘 일기에는 크게 적을 게 없습니다.

2023년 한 해

힘든 일도 많았고, 즐거운 일도 많고, 울고, 웃고

참 다양한 한 해였다.

나 자신에게 고생 많았다고 인사를 전한다.

" 고생 많았어 "

여러분도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중요한 것

1. 내가 어떤 물건을 하나는 꼭 팔아보기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