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사업 일기

돈 없이 사업 시작 42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by 성공멘탈충전소 2024. 2. 21.
728x90
반응형
SMALL

 

돈 없이 사업 시작 42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오늘은 내가 만들 홈페이지랑 제품의 샘플을 조각해서 만들어 보았다.

디자인은 솔직히 내가 원하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은 얼추 나온 거 같다.

그리고 포장지를 참고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포장지도 찾았고 가격도 괜찮았다.

그중에서 아직 못한 건 홈페이지인데 이걸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은 잡히지만

정확하게 딱 이거 라는 느낌이 아직 안 든다.

 

오늘은 일기가 그렇게 많지가 않은 것 같다.

하루종일 만들고 종이에 그림 그리고 한 게 끝이니.

아 그리고 광고와 판매의 방법을 하나 더 배웠다.

바로 토스인데 아직 정확한 방법은 모르지만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이고 아직 시작한 사람이 없어서 지금은 바로 진입하면 좋은 상품 같다.

토스 셀러어드민으로 시작이라고 한다.

한번 조사해 보고 나의 제품도 토스에서 만났으면 좋겠다.

 

중요한 것

1. 새로 나온 상품 판매 방법  " 토스 셀러어드민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