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사업 일기

돈 없이 사업 시작 50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by 성공멘탈충전소 2024. 3. 7.
728x90
반응형
SMALL

 

돈 없이 사업 시작 50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타사의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솔직히 나랑은 안 맞는 느낌이었다.

어쩌면 내가 만들고 있는 제품에 애정이 많이 가서 이런 판단을 했을지도 모른다.

그래도 나는 내가 만드는 것이 더 좋은 느낌이라고 확신이 들었다.

(솔직히 다른 사람은 잘 모르겠다.)

 

성공노트를 하루하루 작성하고 있는데 첫날이 그런가 많이 실감은 안 났지만

나를 돌아보는 1분이고 무엇을 성취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어 좋았다.

 

네이버 블로그를 작업하고 있는데 지금 여기 티스토리 글을 쓰는 시간이랑

확실히 비교가 많이 난다. 티스토리는 생각 나는대로 적어서 그런가 글 하나에 많은 시간이 소유가 안된다.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는 하나를 작성하는데 2시간이나 시간이 소유가 되지만 뿌듯하다.

언젠가는 시간이 단축되기를..

 

중요한 것

1. 나의 제품의 자부심을 갖기

2. 성공 노트 작성은 나를 돌아보고 성취한다.

3. 연습하여 시간을 단축하기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