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사업 일기

돈 없이 사업 시작 55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by 성공멘탈충전소 2024. 3. 21.
728x90
반응형
SMALL

 

돈 없이 사업 시작 55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나만의 브랜드 이름을 결정했다. 지금은 비밀이지만 홈페이지와 제품이 나오면 적을 예정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한국을 사랑하고 한글을 좋아해서 순우리말로 하려고 했다.

"다소니"라는 사랑하는 사람의 뜻으로 하려고 했는데 이미 있는 브랜드라 포기를 했다.

나의 브랜드가 순우리말은 아니지만 만족하는 이름을 결정한 거 같다.

이름 결정하는 것도 참 생각이 많이 되고 시간을 많이 쓰는 것 같다.

 

이제 나는 상세페이지와 지금 있는 상품을 팔아 볼 예정이다.

포토샵을 더 알고 싶어서 포토샵 1급 책을 샀다.

나는 무자본 사업이니 싸게 구하면 좋으니 당근에서 1천 원을 주고 구매했다. 

오늘 자기 전에 한번 훅 훌터보며 표시해야겠다.

 

그리고 예산을 나누고 앞으로 필요한 사무용품, 박스, 사무실 등을

슬슬 신경을 써야 한다.

광고도 체계적으로 만들어야 하니 신경을 써야 한다.

 

중요한 것

1. 나만의 브랜드 결정

2. 배워야 한다. 내가 알아야 자산이다.

3. 돈을 올리는 것도 능력이고, 돈을 깎는 것도 능력이다.

4. 예산을 나누고 치밀하게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