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사업 일기

돈 없이 사업 시작 57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by 성공멘탈충전소 2024. 3. 28.
728x90
반응형
SMALL

 

돈 없이 사업 시작 57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내가 만든 디자인의 제품이 드디어 왔다.

 그런데 생각보다 사이드로 만든 상품이 더 마음에 드는 기분이다.

그리고 원래 하려고 했던 상품은 문제점이 생긴 것이다.

내가 더 곰곰히 생각하고 변수도 많이 생각했는데

이거 참 .... ㅋㅋㅋ

다시 디자인을 생각을 해봐야 한다.

 

며칠 전에 나의 제품을 다른 회사에 가서 소개를 해 주었다.

나의 제품을 다른 회사에 알려주는 것은 좋은 신호이기 때문이다.

제품이 있어야 팔 수 있다는 말이 여기서 힘이 생기는 것 같다.

 

중요한 것

1. 사업에 변수는 항상 있다.

2. 제품이 있어야 판매를 할 수 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