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사업 일기

돈 없이 사업 시작 65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by 성공멘탈충전소 2024. 4. 29.
728x90
반응형
SMALL

돈 없이 사업 시작 65일 차 일기 ( 무자본 사업, 무자본 창업 )

 

자본금이 다 떨어지고 생활비가 많이 없으니 솔직히 많이 힘들다.

힘들 때 모든 힘듦이 다 같이 오는 건 착각이면 좋겠는데  그건 어쩔 수가 없나 보다.

혼자 책임지고 묵묵하게 해야 하니 말이다.

 

최근 도서관에서 이것저것 책을 보고 다음에 해보고 싶은 일이 생겼다.

계획도 큰 틀도 생각이 났다. 이건 나만의 수첩에 적을 둘 예정이다.

생각하는 힘은 위대하다.

그리고 그 생각에 스트레스 관리도 엄청 중요하다.

 

최근 내가 만든 종이 자료를 인터넷에 판매를 했는데 판매가 되었다.

한 개가 판매가 되어 200원을 벌었다.

적은 금액이지만 나는 돈보다는 무언가에 판매가 성공한 것에 뿌듯함을 느낀다.

이 사소한 것은 돈보다 더 중요한 용기와 동기부여를 받기 때문이다.

돈보다 가치 있는 것은 바로 이것인 거 같다.

순간적인 것이지만 나는 그 순간 삶에 살아있음을 느낀다.

 

나는 그래서 일하면서 밥 먹는 시간을 투자해서 자료를 만들어서 판매할 예정이다.

나의 지식이 돈이 되는 순간을 찾은 것일 수도 있다.

 

중요한 것

1. 행운은 실행해야 찾아온다.

2. 보상의 쾌락이 주는 다음 도전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