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을 부르는 나의 생각들

힘들고 지칠 때, 죽고 싶을 때,우울증으로 힘들 때 극단적인 "자살" 을 생각할 때 꼭!... 보세요

by 성공멘탈충전소 2023. 3. 28.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youtube.com/watch?v=81QRz0jBdWc

 

힘들고 지칠 때, 죽고 싶을 때,우울증으로 힘들 때 극단적인 "자살" 을 생각할 때 꼭!... 보세요

 

" 마음의 골든 타임 10분 "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시간은 10분입니다. 10분이 지나면 대부분 " 내가 살아있어서 다행이다. " 라고 합니다. 저 말고도 힘들고 지친 사람에게 소중한 10분이 되어주세요.

 

 

모든 인간은 반드시 죽음을 경험한다. 죽음의 체험은 모두 다르게 경험한다.

그리고, 세상 사람들은 죽음에 순서가 없다고 말을 한다.

삶에 고통 속에 스스로 죽음을 택하는 사람이 있다.

그 사람들은 정신적 문제, 대인관계 문제, 경제적 문제 등으로

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이 지속되어 머릿속에서 나 스스로가 극단적인 생각을 한다.

지금 당신은 무슨 상황인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이 영상을 눌렀다는 것은, 지금 많이 힘들었다는 것이다.

이 영상이 너에게 큰 힘이 될지는 모르겠다.

그런데 정말 괜찮아?

댓글이라도 좋으니 나한테 말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모든 것은 챙겨 줄 수는 없지만.

지금 한순간이라도 너의 이야기를 들어 줄게,

말해도 괜찮아,

그거 알아?, 우울증은 사람을 가리지 않는데,

그래서 병을 공개하는 걸 두렵게 생각하지마

요즘에는 우울증을 공유하며 치유하는 시대가 왔어.

내가 아니어도 좋아

말할 사람이 있다면 꼭!! 너의 이야기를 해봐.

말이 너무 길었다...

마지막으로 이것만 말하고 갈게

너는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존재야. 이때까지 잘해 왔잖아?

그러니 괜찮아.

오늘만큼은 생각을 조금 놓고

웃을 수 있는 일 하나만 하자.

파이팅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