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경험 이야기

위 내시경하고 (헬리코박터균)에 감염 되었다.

by 성공멘탈충전소 2023. 8. 17.
728x90
반응형
SMALL

위 내시경 ( 헬리코박터균 )

 

 * 위 사진 혐오 주의!! 

 

어떻게 아팠을까?

 

햄버거를 먹은 뒤 며칠이 지나서

위가 너무 아파 병원에 갔다.

비유를 하자면 위에 타조알이 들어 있는 기분이었다.

그래서 위 내시경을 하게 되었다.

위내시경을 하는 동안 의사 선생님이 보시고 

"아이쿠... 많이 아팠겠는데..."라고 하셨다.

사진은 다음과 같다.

 

1년에 1명 2명 볼까 말까인데 

내가 이 병에 걸리다니...

조직 검사를 위해 피부 조직을 제거해 갔다.

 

위장약 처방

 

먼저 위장을 보호하기 위해 위장을 처방 받았다.

1달치 약을 처방받고 

일주일 뒤에서 위 내시경 검사 결과가 나온다고 했다.

일이 바빠서 전화 통화로 상태를 확인했다.

헬리코박터균 확정

 

확정을 받기 전 아침에 일어나면 입에서 입냄새가 엄청난다.

입에서 나는 냄새가 아니라 

속에서 썩은 냄새가 올라온다. 그 순간 난 느꼈다.

" 나한테 지금 문제가 있구나 "

헬리코박터균 확정을 받고 여러 검색을 해보았다.

헬리코박터균은 가만히 두면 암으로도 간다고 한다.

수술은 필요가 없었고 알약으로 치료가 가능했다.

알약을 7일 정도 처방을 받았다.

 

약을 먹은 후

 

약을 먹으면 속이 좀 매스껍다.

약을 다 먹고 난 후 

전에 있던 속에서 올라오는 냄새가 사라졌다.

그 역겨운 냄새가 사라니까 뭔가 행복했다.

이제 마지막으로 헬리코박터균이 다 제거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일만 남았는데 느낌상 다 없어진 거 같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먹는 거 정말 조심히 먹어야겠다.

먹는 거로 다양한 병이 생긴다.

상한 음식, 식중독, 장염 등...

항상 좋은 음식만 먹으면 좋겠지만

삶을 살면서 그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항상 주의 있게 식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위 사진이 조금 혐오스럽고 더러울 수도 있는데 글을 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에 걸리면 이렇게 된다.라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올렸습니다.

그럼 모두 건강하세요 ~

LIST

댓글